FAQ

본문 바로가기
검색창버튼 메뉴버튼
메뉴닫기
  • home
  • CUSTOMER
  • FAQ

FAQ

고객님들께서 자주 물어보시는 질문과 답변

총 게시물 8개

FAQ 목록

  1. 회원 혜택은 무엇이 있나요? [적립금, 할인]

    A

    신규회원 가입 혜택

    신규회원 가입 즉시

    적립금 2,000점 지급


    적립금 사용

    구매하신 후 제품가의 5%를 적립금으로 드리고 있습니다. 

    (일부 행사 상품 제외, 구매 확정 이후, 재주문 시 사용 가능)

    100점은 현금 100원과 같으며 2,000원 이상부터 자유롭게 사용 가능합니다.


    할인/쿠폰 이벤트

    씨즈캔디 공식몰 회원분들께 다양한 제품의 단독 할인&판매, 한정수량 이벤트, 쿠폰 지급 등 이벤트를 제공합니다.


  2. 네이버페이로 주문 했는데 내역이 안보입니다.

    A

    네이버 페이로 구매시 네이버 쇼핑에서 주문/배송/적립 내역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https://shopping.naver.com 


    네이버 로그인 -> 네이버 쇼핑 -> 쇼핑MY(오른쪽 상단) -> 주문확인/배송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적립금/주문/배송/취소 내역은 네이버 쇼핑에서 확인 및 처리 가능합니다.

    · 씨즈캔디 사이트에서는 구매내역을 보실 수 없으며, 씨즈캔디 공식몰의 포인트, 쿠폰을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3. 배송문의, 언제 받아 볼 수 있나요?

    A

    제품이 실시간 품절이 될 수 있으며, 재고 사정에 따라 당일 발송이 어렵거나, 배송기간이 추가로 소요 될 수 있습니다. 


    평일 기준 오전 주문은 당일 발송, 오후 주문은 익일 발송

    발송 후 통상 1~3일내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재고 및 주문 물량에 따라 익일부터 순차 발송 될 수 있습니다.

    [명절, 기념일, 시험]등 주문량이 증가하는 시즌에는 빠른 배송이 어렵습니다. 

    이점 고려하시어 여유 기간을 가지고 미리 주문 부탁드립니다. 


    발송 가능 여부는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송장 입력 후 익일부터 정확한 이동 내역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거주하시는 해당 지역 내 택배사무소 및 기사님 번호가 뜨시면 그쪽으로 문의도 가능합니다.


    [관내배송] 온라인 주문건은 서초 본사에 발송되며

    서초구에서 주문해주신 제품은 '관내배송'으로 물류센터를 거치지 않고 서초구내에서 이동 후 배송 됩니다.

    하여 송장에 이동되는 상세내역이 정확히 뜨지 않을 수 있습니다.

    송장번호로 로젠택배 서초지점에 문의하시면 학인 가능합니다.



  4. 선물포장 되나요?

    A


    온라인몰 주문시 별도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배송메시지에 요청시. 씨즈캔디 포장지를 동봉하여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포장 불가)


    · 씨즈캔디 제품은 대부분 미국 본사에서 비닐포장 되어 입고 됩니다.

    · 선물세트 1, 2, 3호 구매시 박스 포장 되어 직접 선물이 가능합니다.

    · 별도로 꼭 선물포장과 발송을 원하시면 파미에스테이션(매장)에서 구매 후 포장 가능합니다.





  5. 제품의 유통기한(소비기한)이 궁금해요.

    A

    상세페이지 내 소비기한(유통기한)과 제조일자를 항시 표기하고 있습니다.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는 제품의 특성상 씨즈캔디의 제품들은 소비기한(유통기한)이 타사보다 짧음으로 구매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제품별 기간이 상이함)


    고객님의 모바일, PC, 브라우저 환경 등에 의해 예전 이미지(날짜)가 보이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게시판 및 고객센터에 문의 주시면 출고 되는 제품의 날짜를 다시 확인해 드릴 수 있습니다.



  6. 항공 입고, 식약처의 정식 통관을 거쳐 입고 

    A

    씨즈캔디 코리아의 모든 제품은 100% 항공을 통해 입고 되고 있으며,

    식약처의 정식 통관을 거쳐 안전한 상품만 입고 후, 판매되고 있습니다.

    수시로 식약처에서 제품 랜덤 검사를 진행하며, 새로운 제품 입고 시 제품 정식 검사기관을 통해 승인을 받은 제품만 판매됩니다.



  7. 리틀팝에서 조각과 빈봉투가 있어요. 불량인가요?

    A

    씨즈캔디 코리아의 전 제품은 미국 본사에서 생산, 정식 수입 통관 후 입고 되고 있습니다.


    불량이 아닌 경우

    리틀팝 제품은 개별 중량과 모양이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전체 중량이 미달일 경우 중량을 맞추기 위해 반쪽(혹은 더 작은) 캔디 조각이 들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불량이 아닙니다.

    리틀팝은 1통에 약 30개입이 들어 있으며, 포장 자동화 공정 중 빈 봉투가 들어 갈 수 있으며 불량이 아닙니다.


    불량

    제품 개봉 후 캔디 껍질이 개봉 되어 있는 캔디가 있다면 불량이며(기기 실링 불량)

    교환, 반품 처리 가능합니다.


    제품 검수

    요청시 검수 가능합니다.

    씨즈캔디의 제품은 미국 본사에서 생산 되며, 대부분 비닐포장으로 밀봉 된 상태로 정식 수입 통관 후, 입고 되고 있습니다. (씨즈박스 제외)

    개봉전에는 제품 불량 상태를 확인하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1. 낱개 제품 밀봉 상태나 불량 확인 검수를 요청하시면

    2. 제품 개봉 후 검수하여 발송 해드릴 수 있습니다.

    단, 비닐 포장 및 상품 케이스 개봉 후 다시 비닐 포장, 접착 등 원래대로 포장은 불가하며, 개봉 부위는 테이프로 부착 보내드립니다.



  8. 제품 검수 해주실 수 있나요?

    A

    네! 요청시 검수 가능합니다.


    씨즈캔디의 제품은 미국 본사에서 생산되며, 대부분의 상품이 비닐포장으로 밀봉 된 상태입니다.

    정식 수입 통관 후, 입고 되고 있습니다. 

    개봉전에는 제품 불량 상태를 확인하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1. 낱개 제품 밀봉 상태나 불량 확인 검수를 요청하시면

    2. 제품 개봉 후 검수하여 발송 해드릴 수 있습니다.

    단, 비닐 포장 및 상품 케이스 개봉 후 다시 비닐 포장, 접착 등 원래대로 포장 해드릴 수는 없으며, 개봉 부위는 테이프로 부착 보내드립니다.





FAQ 검색
Copyright ⓒ See’s All Rights Reserved.